[objc] GPUImage framework
GPUImage framework
https://github.com/BradLarson/GPUImage
< framework import >
GPUImage framework를 다운로드 받아서, 임포트할 프로젝트에 둔다.
xcode에서 프로젝트 Frameworks에 GPUImage.xcodeproj를 드래그
GPUImage를 빌드 -> product에 libGPUImage.a 생성
BuildPhase > Target Dependencies 에 libGPUImage를 추가
BuildPhase > Link Binary Libraries 에 다음의 프레임워크추가
CoreMedia, CoreVideo, OpenGLES, AVFoundation, QuatzCore
libGPUImage도 라이브러리에 추가
BuildSetting > Search paths > header search pathes
GPUImage framework의 루트를 지정(xcodeproj가 있는 폴더)
recursive로 지정
Header Search pathes에 지정하면 Debug와 Release에 같은 값이 지정된다.
예 > GPUImage/framework
코딩할 문서에서
#import "GPUImage.h" <- 자동완성이 안되면 header search path지정이 잘못된 것
코딩... 코딩... 코딩...
Introducing the GPUImage framework
http://sunsetlakesoftware.com/2012/02/12/introducing-gpuimage-framework
간단한 예제 : 감마필터 적용시키기
CGRect mainScreenFrame = [[UIScreen mainScreen] applicationFrame];
GPUImageView *primaryView = [[GPUImageView alloc] initWithFrame:mainScreenFrame];
self.view = primaryView;
UIImage *inputImage = [UIImage imageNamed:@"x.png"];
GPUImagePicture *picture = [[GPUImagePicture alloc] initWithImage:inputImage];
GPUImageGammaFilter *g = [[GPUImageGammaFilter alloc] init];
[g setGamma:0.2];
[picture addTarget:g];
[g addTarget:primaryView];
[picture processImage];